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기자회견에서 입은 티셔츠와 모자는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민희진 대표가 기자회견에서 입은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기자회견에서 민희진이 입은 티셔츠와 모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민희진 기자회견
민희진 대표가 하이브(HYBE)로부터 경영권 탈취 의혹에 대한 감사를 받는 와중에, 오히려 하이브에 대해 배신감을 표현하며 격한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그녀는 서울 강남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방시혁 의장과 박지원 대표 등에 대해 실망감을 표시하며, 개인적인 감정이 폭발했습니다.
민 대표는 어도어와 자신이 부당하게 대우받았다고 주장하며, "저는 쫓겨나도 상관없다. 속 시원하다. 명예가 너무 중요하다. 하이브 사람들도 안다. 그걸 아니까 프레임을 짜서 날 매도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서 그는 자신과 하이브 사이의 주주간 계약이 부당하다고 느껴 협상 중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감사 통보를 받았다고 언급했으며, 이는 내부고발에 대한 보복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처럼 기자회견에서 민 대표는 감정을 드러내며 하이브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민희진 모자
민희진 대표가 기자회견장에서 쓴 모자는 47브랜드의 LA다저스 모자로 품번은 B-RGW12GWS-RYK입니다.
민희진 티셔츠
민희진 대표가 기자회견장에서 입은 티셔츠는 일본브랜드로 캘리포니아 제너럴 제품입니다.